몸이 건강해지는 소금. 프리미엄 죽염 '도해 자죽염' 죽염은 케이힐링

건강을 생각한다면 프리미엄 #죽염 '도해 자죽염'

소금은 요리에 필수적인 요소이고 우리가 매일 섭취하게 됩니다. 매일 먹는 소금에 조금만 더 관심을 갖고 건강한 변화를 줄 수 있다면 생각보다 더 많은 변화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소금 종류는 정제염, 천일염, 죽염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제염은 짠맛을 내는데 효과적이지만, 미네랄 성분이 부족하여 건강에 좋지 않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특히, 염분 과다 섭취는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등의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천일염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여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일염에 함유된 미네랄 성분은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돕고, 혈압 조절, 면역력 강화 등에 효과적입니다.

죽염은 천일염보다 미네랄 성분이 더욱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죽염은 노화 방지, 암 예방, 치매 예방 등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케이힐링이 소개해드리는 도해 자죽염은 기존 죽염의 효능과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죽염 제품입니다.

죽염과 자죽염은 모두 천일염을 대나무 통에 넣어 고온으로 구운 소금이지만, 제조 과정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죽염은 천일염을 대나무 통에 넣고, 800~900도의 고온에서 9회 구워냅니다. 9회 구워내는 과정에서 대나무에서 유황 성분이 소금에 흡수되어, 구수한 계란 노른자 찐 맛이 나게 됩니다. 자죽염은 죽염을 다시 한 번 20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용융하여 만듭니다. 용융 과정에서 송진을 사용하는데, 이때 송진에서 유황 성분이 소금에 흡수되어, 자죽염은 죽염보다 유황 맛이 더욱 강하게 납니다.

자죽염을 프리미엄 죽염, 명품 죽염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천일염 1000kg로 제조를 시작했을 때 여러 과정을 거치며 자죽염은 150kg 밖에 생산되지 않기 때문이며 자죽염은 마그네슘, 철, 칼슘, 아연, 유황 등 70여 가지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소금이 아닌 건강식품으로서의 효능까지 발휘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자죽염에 포함된 유황 성분은 인체에 필수적인 미네랄로,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습니다.

유황 성분은 인체에 필수적인 미네랄로,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습니다.

항산화 효과 : 유황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 방지, 암 예방, 치매 예방 등에 효과적입니다.

항염증 효과 : 유황은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염증은 암, 심혈관 질환, 류마티스 관절염 등의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되므로, 유황의 항염증 효과는 이러한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 효과 : 유황은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유황의 면역력 강화 효과는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해독 작용 : 유황은 체내의 독소를 배출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독소는 체내의 세포를 손상시키고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유황의 해독 작용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으로 인해, 자죽염은 다음과 같은 질환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노화 방지
  • 암 예방
  • 치매 예방
  • 심혈관 질환 예방
  • 류마티스 관절염 예방
  • 면역력 강화
  • 독소 배출

많은 사람들이 소금을 많이 먹으면 해롭다고 합니다. 소금이라고 해서 다 같은 소금이 아닙니다. 어떤 소금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몸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제염을 많이 섭취하면 우리 몸에 독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소금. 건강한 소금, 활성미네랄이 풍부한 도해 죽염을 선택해서 섭취하면 우리 몸은 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 매장 주소 : 3250 W Olympic Blvd #225 Los Angeles CA 90006
■ 제품 관련 전화 문의 : 323-730-8880

#죽염 #도해죽염 #도해용융자죽염 #케이힐링 #좋은소금 #건강한소금 #죽염효능 #죽염효과 #죽염은케이힐링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