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근만근 지친 몸에 생기를 채워줍니다! 산삼 프리미엄 공진단 침향 녹용!

황제의 보약으로도 불리우는 공진단은 건강에 기여하는 다양한 한방재료들의 효능을 조화롭게 담고 있습니다. 한방에서 신중하게 선택된 재료들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조합이죠. 공진단은 건강과 행복을 상징하는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선물 주는 이의 애정과 신중함을 나타내고 받는 이에게 뜻깊은 배려를 전하게 됩니다.

케이힐링이 엄선하여 소개하는 '산삼 프리미엄 공진단 침향 녹용, 10환'


100% 천연 허브, 수제로 만들어 다른 방부제나 기타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정성이 담긴 보약중의 보약입니다. 허약 체질 개선 및 면역력을 올려주고 만성피로 회복 등에도 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항염증 효과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허약한 체질의 사람이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커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보양 효과가 더 좋습니다.

주요 성분의 효능을 알아보면.

■ 녹용 - 보약의 대명사. 몸의 기혈을 강하게 보강하는 재료입니다. 면역력 향상, 뼈와 근육을 강화시켜고 막힌 곳을 뚫어주며 몸에 부족한 골수, 양기를 채워줍니다.

■ 산삼 - 산삼은 한방의 3대 보약(산삼, 웅담, 사향) 중의 으뜸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암 예방, 고혈압, 노화 방지, 정력 증강, 두뇌 촉진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심장, 폐, 간, 신장 등 장기의 기능을 향상시켜 만성피로나 무력감 같은 증상을 개선시켜주는 데 효능이 있습니다.

■ 침향 - 침향은 강력한 항균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 가려움증, 복통, 천식 등의 치료에 사용되어 왔고 심신 진정, 건위, 소화불량, 식욕부진에 좋은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당귀 - 부인과 질환에 많이 사용되는 한약재입니다. 당귀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뇌의 혈액 순환도 개선하며 대사를 촉진하여 뇌 기능을 활성화하고 뇌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뇌 세포를 보호하고 손상을 막아주는 작용을 해서 치매 예방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부인병, 변지, 탈모 예방, 갱년기 증상완화 등의 효능도 있습니다.

■ 산수유 - 신장 기능 강화, 이뇨 작용, 혈압을 낮춰주는 등 신장, 소변 장애, 간 기능에도 도움이 됩니다. 남성에겐 전립성 기능 장애 개선, 여성에게는 월경 과다 개선 등의 효능도 있습니다.

■ 숙지황 - 쌍화탕, 식전 대보탕 등 수많은 보약에 들어가는 약초입니다. 머리카락을 검게 해주며 탈모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면역 기능과 심장 기능 강화, 간을 보호하고 혈당(血糖)을 낮추며 이뇨(利尿) 작용을 원활하게 하는 등 여러 가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진단, 누가 먹으면 좋을까요?

- 학업이나 직장 생활 등. 일상 생활에 많이 지쳐있는 분
무력감, 스트레스가 심한 분
수술, 입원 등으로 몸이 많이 약해진 분
노화로 인해 기력이 약해진 분
갱년기 증상으로 힘든 분
건망증, 치매 개선 효과를 원하는 분
만성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
체질 개선을 원하는 분

공진단을 가장 효과적으로 복용하는 방법으로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따뜻한 물 1/2컵과 함께 꼭꼭 씹어서 삼키시고 사탕 녹이듯이 천천히 복용하는 것을 권합니다.

공진단은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는 진심을 담고 있습니다. 가족, 친지, 지인을 위해. 또는 나 자신을 위해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물 하세요. '산삼 프리미엄 공진단 침향 녹용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공진단 #원기회복 #만성피로 #기력회복 #노화방지 #기억력개선 #면역력개선 #집중력개선 #녹용 #산삼 #한약 #케이힐링

 

RELATED ARTICLES